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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으로부터 300여년전..무림을 페허로 만든 장본인이 태어났다.
그리고 10년이 지나, 그 아이는 부모도 모른채 홀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었는데..
어느 날 산 속을 헤매다 허기에 지쳐 쓰러진 아이는 그만 기절하고 말았다.

그러고 몇 시간 지나서 깨어난 아이는 배가 고픈 나머지 주위에 있던 이상한 나물을 먹게 되었는데..
그것이 내공을 급부상 시킨다는.. 전설의 약초었다...

10여년이 더 흐르고 아이는 청년이 되었고, 어느 백색노인에 이끌려 무공을 터득하게 된다..
세월은 흘러.. 백색노인이 세상을 떠나기 바로전 청년에게 검 세자루를 주며..
어지러진 무림을 평정 하라는 말과 함께 백색노인은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아버지와 같았던 백색노인의 유언에 따라 청년은 무림으로 돌아가 피바람을 불러 이르켰으니..
무림은 페허가 되었고 정파, 사파할 것없이 무너져버렸다.

훗날 전해 지는 얘기로는 청년이 중년인이 되었을 쯤 자신의 행동에 후회를 느끼며..
또 나와 같은 자가 나타나면 상대 할 수 있도록..무림에 피바다가 불지 않도록..
검 세 자루에 자신의 모든 진기를 불어 넣어..
아무도 못찾을 곳에 숨겨두웠다고 한다. 그리고 숨겨둔 위치는 하나의 시에 담아
널리 알렸으며, 그 후로는 그 중년인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300여년이 지나고 현재 무림은 그 검 세자루의 행방을 찾기 위해..
무림의 통일을 위한 도구로 전설의 검 세 자루를 찾아 나서는데..

어느날 하늘에서부터 사자가 내려와 천명을 전하니..
검 세자루를 찾는 자에게 쳔명이 내려진것이니라..
이 말만 남기고 사자는 떠나버렸다.
그로부터 무림의 모든 무림인들은 검의 행방을 찾아 떠났으니...

과연 누가 찾아 천명을 받을 지언지...

 

천명은 다른 머드게임들과 다르게 레벨이란 개념이 없습니다.
다른 머드와 마찬가지로, 궁극적인 목표는 자신의 캐릭을 키우는 것입니다.
솔로 사냥이나 그룹사냥을 통해서 사리(경험치)를 얻고, 이를 기본으로 캐릭에 투자하여 캐릭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천명의 재미는..
얻은 사리를 다양한 특성에 투자하면서 얻을 수 있는 "선택" 과 "조합" 입니다.
흔히 말하는 알짜캐릭에서부터 엽기캐릭까지.. 사용자의 취향과 결정에 따라서 무궁무진한 수의 각기 다른
성향의 캐릭터를 만들수 있게 됩니다.

‥사리 : 이것은 몹을 잡으면 주는 것으로 다른 머드들과 같이 경치에 해당합니다.
‥‥‥‥천명에서는 이것으로 특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천명은 레벨 대신 각 능력치의 총합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 '사리'(경험치)를 능력치를 올리는데 사용합니다
- 능력치가 올라감에 따라 각 능력치를 올리는데 필요한 사리의 수가 증가합니다.
- 자신이 원한다면 여러가지의 무공(기술)습득이 가능합니다.
- 무공의 습득이 비급서를 통한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무학무공(일정치의 능력치를 만족했을 때 자동습득)
도 있습니다.
- 여타의 '그룹'과는 다른 '일행'커맨드.

천명은 레벨 이라는 개념이 없는 대신 사리(경험치)를 모아서 능력치를 향상 시키는 독특한 방식입니다.
케릭터당 한가지의 특기를 정할 수 있어서 무공과 특기 무학무공을 조합하면 자신만의 케릭터를 키울 수 있습니다.

 

천명은 다른머드들과 비슷하게 일명 평타로 때리지만 그 공격이 어느 무공이냐에 따라 각각 특징이 다릅니다
그리고 각각의 무공들에 따라서 평타도 다르고 공성도 다르며, 무공들간에 다른 공격기술과 고유의 전투 방식이 있습니다.

※ 주기술

> 검법 검법은 다른 무공보다 공격성공률이 높다는 장점으로 다른 무공보다 안정적으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주 기술 - 쾌검
쾌검은 한번에 여러번에 공격을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 도법 도법은 왼손에 무기를 하나 더 무장해서 오른손 공격이 실패할 경우 왼손으로 때리게 됩니다. 이때 공격력은 보통에 70%로 때립니다. (참고로, 보통 평타에서는 왼손 무기 공격력은 상관이 없습니다.)


주 기술 - 발도
발도는 다른 머드에 있는 기습같은 것으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지만 가장 높은 내력 소모와 전투 초반에만 쓸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권법 높은 강타율(강타는 크리티컬 같은 것으로 보통 공격력보다 높게 나옵니다.)을 자랑합니다.


주 기술 - 연격
이것은 각 턴마다 기술이 나가는 것으로 안정적인 공격력이 강점입니다.
> 장법 장법은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지만 가장 낮은 공격성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 기술 - 장풍
장풍은 상대를 넘어트려 2턴동안 공격을 못하게 하고 회피를 0으로 만듭니다.
> 창법

창법의 특징은 반격으로 반격은 몹에게 공격받을 시 일정확률로 반격하게 됩니다. 창법의


주 기술 - 일섬
일섬은 가장 적은 딜레이와 내력 소모로 적을 공격합니다.

주 기술 외에도 다양한 보조적 기술들이 각 무공에 존재합니다.
그 밖에 독공과 치료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쓰는 공격이 아니라 보조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독공 치료

독공은 지속적으로 적에게 효과를 주는 것과 공격하는 것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적에게 효과를 주는 기술로는 만불독, 희풍독, 독혈마공이 있습니다.

만불독 일종의 저주 같은 것으로 적의 방어력을 내려 몹이 공격을 피하지 못하게 하는 기술입니다.
희풍독 몹이 기술을 쓰지못하게 하는 기술입니다. 몹이나 보스가 기술을 쓰는 것을 막는 것으로
결투할 때 효과를 발휘합니다.
독혈마공 자신의 피를 써서 적에게 타격하는 기술입니다.

다른 독공 기술의 특징은 적에 체력의 %단위로 타격을 주는 기술입니다.

치료는 말 그대로 자신과 다른 사람의 체력을 회복시켜 주는 기술입니다.

무학 무공은 스텟(힘,민첩,맷집,지력,내공,외공)을 올리면 해당 능력의 수치에 따라 기술(무학무공)이 생깁니다.


무학무공은 크게 힘, 민첩, 내공, 맷집, 지력, 외공에 관한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들은 쓰는 방법이 두가
지로 지행법과 기술이 있습니다.

지행법 자동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기술 사용자가 기술명 시전을 쳐야 나가는 기술입니다.

 

특기는 처음 케릭을 만들 때 한가지를 선택 하게 됩니다. 광폭 침착 박령술은 사냥을 통해서 얻어지는 사리를 적립하여 레벨 업을 하게 됩니다.
약재술 & 제작은 캐기를 하거나 무기제작 약제작을 통하여 사리를 모읍니다.

광폭 대부분의 무공과 궁합이 잘 맞으며 무난합니다.
침착 정확도를 올려주고 방어력 또한 올려주기 때문에 관련 스탯을 아낄 수 있습니다.
박령술 자신의 강함과는 상관없이 수호령이 공격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시도가 가능합니다.
약재술 제조된 약을 복용할 경우 일반인은 최대 20%까지 사리를 더 받지만 약재술은 30%까지 받으며 누적속도도 1.5배나 빠릅니다.
제작 천명에서의 대부분의 무기는 제작 특기자에 의해서 보급됩니다.

제작과 약재술 특기자는 다른 특기자들이 볼 수 없는 반짝이는 물건을 방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보이는 방에서는 '캐기' 기술이 사용 가능하며, 이 기술을 통하여 70개가 넘는 종류의 광석 및 약재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술만으로도 사리 및 특기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냥을 통하지 않더라도 성장이 가능합니다.

 

 

▶ 현재위치 - 방마다 미니맵이 있어 지도 명령어가 필요 없습니다.
① 방의 이름
② 죤의 이름
③ 현재 위치
④ 현재 방의 지도
⑤ 사용자의 수호령
⑥ 사용자의 상태
⑦ 체력
⑧ 내력

▶ 정보


① 충격흡수
② 정확도

▶ 무공


① 시전으로 사용가능.

▶ 상태


① 제조약을 복용할 경우 증가한다.
② 캐릭터에 적용되고 있는 상태
③ 수호령의 정보

자신이 필요한 능력과 장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랜덤 방어구는 몹을 잡을 때 몹에 상관 없이 랜덤 확률로 접두사와 접미사가 붙어 총 2400종류가 넘는 장비가 생성됩니다.
- 일반 아이탬 특정한 몹을 사냥할 때 일정한 확률로 드랍합니다.
- 레어 아이탬 특정존에 활동하는 보스급 몹을 사냥시 일정 확률로 상자를 드랍합니다.
상자를 개봉하여 아이탬을 구할 수 있다. 구하기 힘들지만 그만큼 확실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수리 아탬가치에 따라서 수리비 결정 수리나 수리 실패시 내구력이 하락합니다.
강화 수리에 비하여 많은 은자를 요구 하지만 최대 내구력 향상과 방어력 & 공격력 향상, 6강화부터 50% 확률로 강화 실패시 아이탬 소실 10강화시 내구력 무한이 되어 평생 사용 가능해집니다.

 

월드이벤트는 자연 발생으로 잃어나며, 이벤트라하여 무조건 좋은 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단 월드이벤은 홍수,영단,반란,환영,현상금,죽음의병이 있습니다.


홍수 이것은 해당존에 들어갈수가 없습니다.
영단 이것에 걸리면 해당존에 현재 나와있는 몹이 주는 사리가 1.3배 증가하게 됩니다.
(다음 젠때는 원래대로 돌아감)
환영 이것에 걸리면 해당존에 있는 몹이 2배로 늘어납니다.
반란 이것에 걸리면 그 존에 있는 몹은 선공을 하게 됍니다.
현상금 이것은 어떤 몹을 잡으라고 뜨는 것으로 보상으로는 돈을 줍니다.
죽음의 병 이것에 걸리면 해당존에서 휴식할 경우 보통보다 적게 차게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천명의 특징은 잠수가 많지 않고 유저와 운영자간의 대화가 많습니다.
또한 유저들 모두 친절하여 처음 오신 분들이 질문하시면 대답을 잘 해주는 분위기가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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